일상의 재미, 별별 상상이 K콘텐츠를 만들었다.

오는 6일 칠성, 13일 서문야시장에서 시민참여형 ‘오징어 게임’ 개최

차재만 승인 2021.11.05 16:36 의견 0

대한민국 대표 야시장인 서문 야시장과 신천강변의 별별상상 칠성 야시장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야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하는 시민참여형 게임 이벤트를 오는 6일(토)과 13일(토) 칠성야시장, 서문야시장에서 각각 진행한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대구시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은 일상으로의 복귀가 시작되면서 그동안 코로나19로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대구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으로 흥행하고 있는 K콘텐츠 ‘오징어 게임’을 야시장에서 펼쳐지는 행사를 기획했다.

‘서문·칠성 야시장 오징어게임’은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하기 위해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 사전 예약 고객과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11월 6일(토) 칠성야시장과 11월 13일(토) 서문시장 야시장에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서바이벌 OX게임’ 등,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인기를 얻은 놀이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추억의 놀이로 각색해 펼쳐진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이번 게임 행사에서 1등을 거머쥔 고객에게는 야시장 전(全) 매대 시식권을 지급하고, 게임 참가자들에게도 야시장 매대 시식권을 지급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됐던 대한민국 대표 야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대구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희망과 치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의관 대구시 경제국장은 “이번 서문·칠성 야시장 오징어게임을 통해 일상으로의 조속한 복귀를 희망한다”며, “야시장 상인들에게는 힘과 위안을 드리고, 방문객들에게 재미와 유쾌함을 줄 수 있는 콘텐츠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생경제과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