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착한가게를 소개합니다.

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청주T'Station 봉명점)

박상권 승인 2022.07.18 16:20 | 최종 수정 2022.07.19 11:31 의견 0

운전자들이라면 늘 고민하는 바가 있다. 타이어를 갈 때가 되면 어디로 가야하는가? 많은 타이어가게가 있는데 믿고 맡길 수 있는 가게를 찾기란 쉽지 않다. 되는대로 싸다고 걸어 놓은 광고들만 보고 가서 바꾸다 보면 덤탱이 쓰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T'Station 봉명점/ 청주시 흥덕구 1순환로565번길2 봉명사거리(봉명동 793-1)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에 위치한 T'Station 봉명점 한범수 대표는 늘 친절과 겸손, 정직으로 모든 고객의 입장에서 도움을 주려는 마음으로 고객들을 응대한다고 하였다.

한범수대표는 2012년 4월 지금의 매장에 입사하여 2021년 1월 1일 인수하여 대표가 되기까지 10년의 시간동안 사원으로 입사하여 점장까지 올라 대표에 이르게 되었다. 대표로서는 2년째 이지만,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며 친절, 겸손, 정직의 초심의 마음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 한범수대표

봉명동에서는 1994년부터 살아온 한대표는 봉명동 토박이로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도 많았다. 아직 내실이 튼튼하지 못하여 많은 활동은 하고 있지 못하지만, 봉명동 토박이로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명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에 기부활동을 하기도 하였다.

코로나로 힘든시기였지만 꾸준히 찾아 준 단골 고객들 때문에 버틸 수 있었다고 한다. 지금도 영업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늘 찾아 주시는 고객들 때문이라며 늘 감사의 마음으로 살아간다고 전했다. 한 대표 또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지금까지 살아 왔고, 이제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하였다.

경정비를 하고 있는 한 대표와 사원

한대표는 이 매장을 통해서 꿈을 가지고 있다. 더 많은 사회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친절과 겸손, 정직으로 영업의 초심을 늘 기억하며 오시는 고객들 한 분, 한 분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며 영업을 할 것이라 하였다.

T'Station 봉명점의 영업시간은 평일~토요일까지 8:30~19:00까지 공휴일 9:00~18:00까지 이다. 타이어 교체와 더불어 경정비까지 가능하여 안전한 운행을 생각하는 청주시에 운전자들은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T'Station 봉명점 연락처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