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태권무 한빛’ 공연,

제주다움을 화려한 태권도 공연예술로 선사!

김흥열 승인 2022.08.03 09:21 의견 0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는 제주오백장군 이야기를 담은 ‘태권무 한빛-제주오백장군이야기’ 공연을 오는 8월 27일 토요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본 공연은 제주 창조 설화에 등장하는 설문대할망과 그의 아들들인 오백장군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태권도 창작공연으로 국기 태권도의 기상과 화려한 퍼포먼스, 우리 문자인 한글의 미학적인 아름다움, 아리랑을 통해 가슴 깊은 곳까지 전해지는 진한 울림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구성됐다.

한국적인 문화콘텐츠들의 신명 나는 퍼포먼스, 좌충우돌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 생생한 현장감과 다양한 상황극, 관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참여형 체험극이 포함되었다.

국내 유일 태권도 공연 전문 배우들과 제주 유소년 시범단들이 함께 펼치는 종합예술공연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하며, 울고 웃고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8월 1일 14:00부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제주아트센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콘텐츠인 태권도를 중심으로 한 종합예술 창작공연으로 도민들에게 환상적인 퍼포먼스의 볼거리와 감동,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문의 064-728-1509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